† 찬미 예수님
사랑하는 ME가족 여러분!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처럼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요한15,12)라는 WWME의 비전과 “혼인과 사제직의 가치를 세상에 선포하라.”는 사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한국ME 공동체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헌신하시는 신부님과 부부님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ME여정 안에서의 삶이 주님의 평화와 사랑으로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1977년 봄 대한민국에 ME가 처음 도입된 이후 지난 50여년 가까운 시간 동안 ME주말을 체험한 부부는 20만명을 넘겼고 2천명의 사제와 2천명의 수도자분들도 ME주말을 체험했습니다. ME운동은 코로나로 잠시 침체기를 맞기도 했지만 전국 15개 교구 ME가족 여러분들의 열정과 사랑으로 다시 힘차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2024년 9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제49차 아시아ME회의에서는 엠마오로 가던 제자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마음이 타오르던 순간을 의미하는 "Hearts on Fire(루카 24, 32)"를 주제어로 채택했고, 2024년 11월에 출범한 26대 한국ME는 "Hearts on Fire" 주제어를 우리말로 옮겨 "부활하신 주님과 함께 타오르는 마음으로"를 슬로건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혼인성사로 축복하시고 부부가 작은 교회가 되어 하느님 사랑을 세상에 드러내 보여주는 성사로서 살아가길 간절히 바라시는 주님의 뜻을 따르기 위해 저희 한국ME 대표팀은 주어진 소명을 기쁘게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26대 한국ME가 힘차게 이륙해 15개 교구ME와 함께 아름다운 편대비행(Formation)을 하면서 ME운동을 확대해 나아가겠습니다. ME가족 여러분의 사랑과 열정을 하나로 모아 주님 바라시는 부부와 가정과 공동체가 아름다운 들꽃처럼 수많은 별처럼 세상에 더욱더 확산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ME가족 여러분의 가정과 나눔 공동체에 주님의 사랑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